중소기업육성자금관리시스템
중소기업육성자금 집행의 체계적 관리로 기금의 Risk 관리 지원
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업무 효율성과 고객지원 극대화
-
01
신청 및 조회
- 자금별 신청경로 관리
- 필수서류 온라인 제출
- 신청결과 확인 및 조회
- 자금 종류, 추천금액, 대출
- 금액, 이차보전금 관리
-
02
신청 및 조회
- 외부 API 기업정보제공
- 기업 휴/폐업 관리
- 이차보전금 자동산출
-
03
통계정보 관리
- 자금종류, 사업장 소재. 업종, 업력, 종업원수.. 등
- 대출금리. 자금 횟수, 통계
- 기타 통계 활용 보고서
-
04
시스템 관리
- 회원별 관리 권한 부여
- 회원구분 가입(유관기관, 진흥원)
- 회원정보조회 및 자금신청 추천서 출력 관리 등
온라인 중심의 원스톱 업무 지원을 위한 통합관리기능 제공
-
관리적 측면
온라인 중심의 원스톱 업무 지원을 위한 통합관리시스템 제공
-
업무 효율성 측면
동일 업무의 반복작업에 대한 효율성 제고를 위한 입력업무 자동화 제공
-
자금 흐름과 기업관리 측면
DB와 연계해 자금 처리 현황과 대출상환 현황 등에 대한 흐름 관리 기능 제공
중소기업육성자금관리가 왜 필요한가요?
- 온라인을 통한 원스톱 지원 업무를 제공
- 업무 자동화를 통한 관리 업무 부담이 경감
- 자금신청/심사/대출의 전 과정을 전산화 관리 지원
- 기업정보의 전산화로 신청 기업의 다양한 기록 활용 가능
- 통계 바탕의 업무에 필요한 리포팅 지원
3대 핵심 기능
- 1데이터 산출 자동화
및 통계 자동화 실현 - 2기업관리를 위한 휴폐업 정보
API 제공과 자금신청내역 등 DB화 - 3이행보증 및 대출 심사의
자동화와 신청 내역 관리 제공
중소상공인 육성지원과
장기적인 업체 관리 및 내부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제공
장기적인 업체 관리 및 내부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제공
관리자 중심으로 구성된 인터페이스로
중소기업육성자금 관리를 한번에!
중소기업육성자금 관리를 한번에!
- 관리자와 사용자에 맞춰진 메뉴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자금신청과 자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무수히 많은 기업을 하나하나씩 입력할 필요 없이 엑셀 파일을 업로드하여 자동으로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백업/휴지통 기능으로 데이터를 영구히 보존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손실 걱정이 없습니다.
- 간단한 교육만 받아도 관리자 혼자서 여러 기업의 자금현황을 점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