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원예농협 친환경농산물 쇼핑몰

정읍원예농협 친환경농산물 쇼핑몰은 농협의 주사용컬러인 그린계열 컬러를 주사용컬러로 활용하고 자연과 여백의 미를 활용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러스트로 제품품목군을 디자인 및 각각의 컬러를 구분하여 사용자가 해당제품군을 찾는 시간을 단축하고자 하였습니다.

진안홍삼쇼핑몰

진안홍삼쇼핑몰은 CI의 레드계열 색상을 주사용 컬러로 사용하여 쇼핑몰 방문자에게 제품과 쇼핑몰의 연계성을 인식시키고자 하였으며 방문자의 구매율을 높이기 위해 품목별 배치, 이벤트상품별 배치 등 메인에 노출시키는 제품 배치에 신경써서 디자인하였습니다.

서산생강한과쇼핑몰

대표상품인 한과 이미지를 메인 이미지로 사용하였으며, 전통 그대로의 맛과 건강을 담아 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맛을 나타내는 붉은색상에 전통을 나타내는 한지느낌의 요소를 더하였습니다. 메인 영역에는 쇼핑몰 상품들이 주로 노출되어 있고 인증받은 기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콘텐츠 또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곰소젓갈쇼핑몰
곰소젓갈은 신선한 수산물과 곰소에서 생산한 천일염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임을 메인상단에 이미지를 통해 보여주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임을 나타낸다. BI의 컬러를 활용하여 곰소젓갈의 아이덴티티를 정립하였으며 곰소젓갈의 캐릭터인 바료와 곰소바다의 느낌을 제공하는 일러스트 이미지로 바다, 수산물, 그리고 젓갈이라는 키워드를 연상시킨다. 곰소젓갈 제품에 대한 정보를 모바일 기기의 80%이상 영역에 나타내어 제품의 이미지 사이즈 비율을 크게 두고 실제로 보는것 처럼 디테일한 부분까지 볼 수 있도록 하였고, 그로 인한 시각적인 신뢰성을 높였으며 제품명과 가격의 다른 컬러조합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높은 하늘과 푸른 산, 오염되지 않은 고품질의 토양이 있는 무주의 푸른 자연속에서 농작물을 키우며 또한 그 속에서 모든 식물들이 공해없이 자연 그대로 자라난다는 점을 나타내기 위해 주력 생산품과 그 이외의 몇가지 작물들을 일러스트화 하여 나타내었고 센터에 수확한 작물의 모습들을 롤링시킴으로써 실제 어떠한 모습인지 보여줍니다. 일러스트이미지와 실사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홈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다수의 방송출현과 인증 특허, 다수의 보도자료등을 먼저 구성하여 단지 상품판매가 아닌 어떠한 연구를 하며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먼저 전달하여 조합의 정보를 먼저 파악하게 됩니다. 그 밑으로 판매중인 상품들을 베스트, 추천, 카테고리별 상품으로 구성하여 홍보와 동시에 쇼핑몰의 기능도 같이 보여줍니다.
임실N양념마을사업단 쇼핑몰
컬러 컨셉은 흰색과 회색을 사용하여 임실엔양념사업단의 제품이 부각될 수 있도록 하였고, 화면 좌측의 신상품 팝업과 화면 우측의 퀵메뉴를 구성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추천상품과 신상품에 각각 퀵 뷰와 제품의 특징을 보여주는 배너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정읍단풍미인쇼핑몰
정읍에서 생산하는 싱싱한 농축산물이 모인 정읍단풍미인쇼핑몰. 각 카테고리별로 아이콘과 함께 구성하였으며 베스트, 추천, 이달의 상품, 화요특가 등을 노출하여 롤링되도록 한 쇼핑몰입니다. 단풍미인쇼핑몰 로고의 컬러인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농가에서 직접 생산하고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단풍미인쇼핑몰만의 정과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마슈 쇼핑몰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안전한 물티슈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제품위주의 비주얼로 구성된 메일 페이지 입니다. 각 용도와 기능별로 제품을 소개하며 롤링하는 형식으로 보여지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